APPLICATION
본교생 등록 안내
서강 국제하계대학(Sogang International Summer Program)은 한국 사회, 문화, 정치에 관련된 수업과 필드트립으로 구성된 4주 간의 단기프로그램입니다. 국제처에서는 재학생들로 하여금 다양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학생들과 함께 영어로 수업을 듣고 외부 활동들을 함께 하면서 국제적인 감각을 키우고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국제하계대학을 통해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해외대학 외국인 학생은 물론 우리 서강대학교 학생들도 참가할 수 있으며, 정규 영어강좌 수강이외에 외국인과 함께 어울려 다양한 문화체험도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규수업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문화체험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문화체험은 서울 시티 투어, 판문점을 포함한 DMZ 투어, 민속촌 및 문화 공간 등을 방문하여 한국 근현대 역사와 전통 문화, 그리고 현대 한국사회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하였습니다.
굳이 외국으로 나가지 않고, 하계 방학 기간 중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외국인 학생과 어울려 국제적인 감각을 배양하고자 하는 학우 또는 교환학생 프로그램 파견 전 자신감을 배양하고 싶은 학우 여러분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하여 드립니다.
  • 프로그램 기간
    2024년 7월 1일(월) ~ 7월 26일(금)
  • 지원 기간
    2023년 11월 13일(월) ~ 2024년 5월 24일(금)